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단백질 트리트먼트 추천 리본드 트리트먼트 (re:bond)

오늘은 얼마전 작성한 머릿결 좋아지는 법 포스팅에서 제가 실 사용 후 추천드린다는 리본드 트리트먼트 추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Ms.k 사담/생활&건강] - 머리결 좋아지는 법 , 생활습관 알려드려요!

 

머리결 좋아지는 법 , 생활습관 알려드려요!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잃게되는 것 하나가 머리결 아닌가 싶습니다. 염색이나 펌 등 미용 시술은 영양과 함께 진행한다고 해도 모발의 큰 손상을 줄 수 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이런 시술이 아니어도 우리의..

ms-k.tistory.com

 

저는 미용실 가기를 좋아하지 않아 주로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 하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머릿결 관리가 중요한데요. 특별한 관리를 한다기보다 생활 속에서 머릿결이 좋아지는 홈케어를 하는 편입니다. 그 중 하나가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 사용하기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은 모발에 영양분을 채워 손상을 최소화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본드 트리트먼트 추천

극적인 효과보다는 꾸준히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확실히 모발 손상이 덜해 깔끔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런데 최근 리본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이건 여타 다른 헤어 트리트먼트와 달랐습니다. 100ml 도 쓰기 전에 이거 물건이네 싶더라구요. 

어떤 이유였을까요? 그 이유는 리본드 트리트먼트 제품 특징에 있을 것 같습니다.

 

 

 

1. 저분자 단백질 영양 폭탄!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 (AP) 미쟝센 제품인데요. AP 제품 중 최대 단백질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미쟝센의 트리트먼트 중 더블모이스쳐 트리트먼트라는 상품과 비교해 단백질 함량이 300배 많다고 하니 단백질 폭탄이라는게 과장이 아닌 듯 싶습니다. 

실제로 일부 트리트먼트는 사용 직후 머릿결이 좋아지는 듯한 느낌을 받지만, 다음 날 머리를 감을 때 보면 또다시 손상된 모발에 샴푸가 불편한 느낌을 받는데요. 이는 트리트먼트가 모발의 영양분을 채웠다기보다 실리콘 성분 등으로 모발 겉면을 코팅한 효과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100ml 정도 사용하니 머릿결이 좋아지고 있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이런건 널리 알려야해 라는 마음으로 단백질 트리트먼트 추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2.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단백질 본드 기술!

저분자 단백질이 모발 속을 채우고, 단백질 사이를 단단하게 붙여주고, 고영양 오일 성분이 모발 겉을 윤기나에 실링해주는 3STEP 케어 기술입니다.

또한, 다섯가지의 자연유래 오일 성품이 듬뿍 함유되었습니다. (올리브, 호호바, 마룰라, 달맞이꽃, 아프리콧 오일)

 

 

3. 빠른 흡수력

너무 묽지도 꾸덕하지도 않은 쫀쫀한 본드 제형의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바르자마자 모발에 밀착되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실제로 제품 사용법에 모발에 바르고 2~3분 뒤에 헹궈내라 써있을만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저 역시 처음 사용 시에 순식간에 트리트먼트가 사라져서 놀랄 정도였습니다. 평소 트리트먼트를 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즐기지 않았던 저로서는 그 점이 너무 편했고 그래서 더 부담없이 리본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게 되었네요. 

이정도면 트리트먼트 추천 할만 하죠?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사용 꿀팁입니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모발에 물기를 최대한 제거한 뒤 모발 끝 중심 부분으로 바르는거 아시죠?

이때 모발에 흡수가 잘 되도록 트리트먼트를 바른 모발을 꾸꾹 눌러주거나 빗질로 고르게 펴줍니다. 원하는 시간만큼 충분히 흡수시켜준 뒤 (최소 2분 이상, 10분이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주세요!

 

손상된 모발이 걱정이거나, 좋은 헤어 트리트먼트 찾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리본드 트리트먼트! 광고 아닌 실제 사용 후 적극 추천드리는 포스팅이니 믿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