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반숙 계란장 -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리뷰

 

마약 계란장으로 핫해진 반숙 계란장 먹어보셨나요? 반숙 계란장 하나면 밥 한공기는 뚝딱합니다.

한참 마약 계란장 레시피가 유행일 때 저 역시 만들기에 도전해봤는데요. 요똥인 저는 처참하게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반숙 계란장은 사먹기로 결심했어요 ^^;

오늘은 얼마 전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리뷰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초인기 상품이었던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궁금하시면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

 

누리웰 반숙 계란장 , 400g (4알) , 마켓컬리 판매가 3,900원 

100% 국내산 계란 / 짜지 않은 특제 간장소스 / 고소하고 촉촉한 반숙 계란 /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30일

 

 

 

누리웰 반숙 계란장은 국내산 계란, 간장소스, 건고추, 쪽파를 넣은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반숙 계란장을 밥과 먹는걸 가장 좋아하는데요. 따끈한 밥에 동글동글 계란을 갈라 촉촉한 노른자와 함께 먹어줍니다. 이때 계란장 간장 소스를 끼얹어 함께 먹거나, 밥과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 입니다!

이 외에도 반숙 계란장은 라면이나 우동, 샐러드 토핑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누리웰 반숙 계란장 간장 소스는 맑고 깔끔합니다. 직접 맛 본 간장 소스는 달콤하고 간간해서 밥에 비벼먹기 제격이었어요.

촉촉한 반숙 계란과 양념 간장이 잘 어우러져 반숙 계란장 만으로도 밥 한공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누리웰 반숙 계란장은 1봉지에 400g으로 양념 간장이 넉넉하게 들어있는데요. 반숙 계란을 다 먹어도 충분히 남는 양념 간장은 짜지 않고 감칠맛이 나서 다른 요리 시에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숙 계란장을 여러 브랜드에서 사 먹어봤지만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 가장 제 입 맛에 맞았던 것 같습니다.

반숙 계란장은 계란보다 양념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건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끝맛이 깔끔하면서도 감칠맛 났어요.

저처럼 적당히 단 맛을 좋아하고 짜지 않아 밥에 비벼먹기 좋은 반숙 계란장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누리웰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계란장 4팩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