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미니 전기그릴 / 직화그릴 delki DKO-321 사용 후기

고기를 즐겨 먹는 저희 부부가 집에서도 소고기를 맛있게 먹어볼 생각으로 미니 전기그릴 / 미니 직화그릴을 구입했습니다. 평소 반주를 즐기기에 미니 전기그릴 사용으로 더 맛있게 음식을 맛볼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고기 뿐만 아니라 꼬치류, 각종 해산물, 생선구이 등의 요리가 가능한 delki 미니 직화그릴 ( DKO-321 ), 저는 쿠팡에서 20% 할인가로 구입했습니다 :)

https://coupa.ng/bt6eTh

 

델키 미니 직화그릴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실제 제품 사용 사진 및 간단 사용 리뷰 작성합니다.

 

 

delki 미니 직화그릴 DKO-321 제품 설명


가로 253mm, 세로 356mm 의 미니 전기그릴 이며, 강한 열선으로 직화구이가 가능합니다.

컴백트한 사이즈로 식탁 위에서 즉석으로 요리하며 맛볼 수 있으며, 온도조절기가 분리형으로 제작되어 보관 및 세척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과열방지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안전성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하단에 분리형 물받이가 있어 기름 튐 현상과 연기를 최소화하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일반 열선이 아닌 650도의 특수열선을 사용하여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기름이나 소서가 묻어도 순간발화를 시켜 연기를 최소화 시킵니다.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제작된 석쇠는 위생적이며, 본체와 완전히 분리되는 형태로 세척 또한 간편합니다. 

 

델키 미니 전기그릴 / 미니 직화그릴을 사용해 소고기와 소떡소떡 꼬치를 요리해봤습니다. 

제품 소개에 나와 있던 것처럼 분리형 물받이와 특수열선의 장점인지 연기가 별로 나지 않는걸 확인했습니다.

사이즈가 아담해서 1~2인 가구에서 즉석요리 시 사용하기 적합했고, 활용도도 좋다 생각됩니다. 그리고 석쇠도 생각보다 튼튼하단 느낌을 받았으며 사용 후 세척하기도 쉬웠습니다. 


이제 막 구입하고 사용하는거라 온도 조절 등 사용에 미숙했던 걸 수도 있지만 조리 시간이 그닥 빠르지 않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650도의 고온 특수열선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했는데 실제 사용 시에는 그렇게 느껴지진 않더군요. 

그리고 물받이의 물이 생각보다 빨리 증발되어 조금 긴 시간 사용을 한다면 중간 중간 물받이에 물을 충전해줘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선이 긴 편은 아니어서 저희처럼 상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에는 멀티탭을 따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의 총평은

아쉬운 점도 있으나 연기가 덜 나는 점이 좋았고, 미니 직화그릴 구입으로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으니 만족합니다. 

1인용 전기그릴 / 미니 전기그릴 / 미니 직화그릴 제품을 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델키 미니 직화그릴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