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청년스낵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리뷰 & 연핫도그 비교

 

SNS에서 핫하다는 냉동핫도그 청년스낵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 누적 판매 갯수가 8만개에, 후기나 너무 좋아 이번에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매운맛까지 출시했다고 합니다. 

저는 예능프로그램인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를 통해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집 연핫도그를 알게 되었고, 쭉~~ 먹고 싶어하다가 지난 겨울에서야 연핫도그를 먹어볼 수 있었어요. 

[기타리뷰] - 두물머리 핫도그 - 전참시 연잎핫도그 먹어봤어요

그리고 연핫도그 방문 후기 리뷰 포스팅도 남겼습니다. 오리지널 연핫도그가 궁금하신 분은 플러그인 참고해주세요 :)

 

 

다시 청년스낵 양평 연잎 핫도그 이야기로 돌아와, 직접 맛본 후기와 연핫도그와의 비교까지 솔직하게 작성해보겠습니다.

요즘 청년스낵 양평 연잎 핫도그 매운맛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착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맛은 오리지널이었고, 정가는 4개 1봉지 9,900원인데 프로모션 할인 받아 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값이 더 내려서 인터넷 최저가로 7천원이 안되네요.

 

받아본 청년스낵 양평 연잎 핫도그는 단촐한 포장입니다. 포장 비닐엔 전자렌지 조리 방법 밖에 표기가 안되 있어 구매처에서 상세 설명을 찾아봐야했어요. 

 

 

맛있게 먹는 꿀팁으로 에어프라이기 조리를 추천했습니다.

고객 설문조사 결과, 고객들 중 92%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가 전자레인지로 조리 했을 때 보다 오조오억배 맛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있어 다행이었어요. 오조오억배 맛있다는 그 맛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제품 상세설명에 있던 Check point 1 시중 일반 핫도그에 비해 2.6배 크다 

다른 냉동핫도그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상대적으로 통통한 편이긴 했습니다. 실제로 연핫도그도 큰 편이었는데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Check point 2 일반 핫도그 소시지에 비해 3배 크다 

사실 이 문구에 굉장히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가 연잎 반죽이라는 핫도그 빵더 맛있었지만, 안에 소시지가 굉장히 맛있고 컸거든요. 

 

 

왼쪽이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 오른쪽이 청년스낵 양평 연잎 핫도그

일반 핫도그에 비해 3배 크다는 소시지가 저 사이즈라구요??? 대체 그 일반 핫도그는 어느 기준입니까... 청년스낵에서 말하는 일반 소시지는 천하장사 소세지 두께 인건가요???


다행히도 소세지는 쫀득하고 탱탱하니 맛있었습니다. 소시지의 크기는 최근 맛본 냉동 핫도그들과 유사했어요.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소시지가 정말 컸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낀걸 수도 있지만, 그냥 소시지가 3배 크다는 문구를 넣지 않는게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시지의 크기를 제외하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은 청년스낵 양평 연잎 핫도그는 반죽도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물론 두물머리에서 주문 직후 요리해 주는 연핫도그와 비교하긴 어렵지만요^^;

 

이 포스팅은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음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리뷰 & 연핫도그와 비교를 마치겠습니다.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