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ASMR 간장마요면과 매콤갈릭 면볶이

 

오늘은 편의점 간편식품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ASMR간장마요면과 매콤갈릭면볶이 두가지인데요.

이 두가지를 함께 리뷰하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우동면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ASMR간장마요면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품입니다. 판매가는 3,200원이구요.

통통한 우동면에 가쓰오부시,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는 사진이 맛있어 보였어요. 원채 우동면을 좋아하기도 하고 얼핏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은지라 고민없이 구입했습니다.

 

 

물을 끓일 필요가 없는 정말 간단한 조리법입니다. 용기에 면, 건더기스프, 소스를 순서대로 넣고 슬리브를 끼워 전자렌지에 조리한 뒤 마요네즈와 가쓰오부시를 넣어주면 끝.

 

 

사실 사진만 보고 볶음우동과 같은 맛을 기대했었는데요. 완전 달랐습니다. 아주 달큰한 면요리예요.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까 고민했는데 떠오른건 바로 오꼬노미야끼였구요, 오꼬노미야끼의 베이스가 면이라면 딱 이 맛이겠다 싶었어요. 근데 더 달아요.

 

저는 단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초반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면이 정말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반부에는 좀 물리더라구요. 단품으로 먹자니 입이 너무 달아져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탄산수나 맥주로 입가심을 해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그래서인지 아직까진 또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HEYROO 매콤갈릭 면볶이는 벌써 세네번 먹은 듯 합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용기를 개봉해서 소스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붙은 뒤 전자렌지에 조리, 건더기 스프를 넣고 먹으면 됩니다.

 

 

사진 속 매콤갈릭 면볶이는 치즈를 따로 구입해서 듬뿍 넣어줬어요.

 

매콤갈릭 면볶이의 소스는 떡꼬치 소스? 같은? 소량의 물과 파와 마늘이 듬뿍 들어간 건더기스프가 합쳐지니 달콤한 떡볶이와 같은 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파를 좋아하진 않는데, 건더기스프에 파와 마늘은 매콤갈릭 면볶이의 맛을 잘 살려준 것 같아요.

 

이름은 매콤갈릭 면볶이지만 실제로 마늘향은 좀 느껴지지만 매콤한 맛은 없는 듯 합니다. 달달한 맛과 살짝 짭쪼로한 맛이 주로 느껴지는 단짠의 조화가 좋은 음식이예요.

우동면은 ASMR간장마요면과 비교해 탱탱함이 좀 덜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정도 였어요.

 

참고로 저는 떡볶이 + 우동 + 단맛 + 마늘을 다 좋아하기 때문에 매콤갈릭 면볶이의 재료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 그래서인지 제 입에 딱 맞아요.

 

그리고 몇 번 먹다보니 저는 표시선보다 물을 조금 덜 넣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너무 듬뿍 넣기보다는 살짝 넣는게 좋았구요 :)

 

그럼 오늘의 리뷰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도움 되셨길 바라며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