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합정 마루돈까스 ( 스윙스 돈까스 ) 진짜 맛집!

 

오늘은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마루돈까스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전 직장이 합정역 인근이었어서 마루돈까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홍보글이 아니고 정말 맛집이라 개인적으로 포스팅 하는거니 믿고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합정역 마루돈까스는 스윙스가 다녀갔던 스윙스 돈까스 맛집으로도 이미 알려져 있는데요. 가게 내부에 다녀간 연예인들의 사인이 있는데 스윙스의 싸인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ㅎㅎ

이미 아는 분들이 많은 돈까스 맛집이라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있을 때가 많아 아무때나 먹을 순 없답니다. 대기를 해줘야해요... 평일 점심시간 조차도 주변 직장인들이 몰리는 건지 대기가 있는 경우가 많아 자주 먹지 못했어요. 

그리고 퇴사한 후에도 돈까스가 먹고 싶어 합정역을 찾았다면 맛집 인정이죠?

 

제가 이곳에서 주로 시켜 먹는 메뉴는 소바정식입니다. 너무 추운 날을 빼고는 늘 소바정식을 먹었던 것 같아요. 

돈까스는 종류별로 정말 다 맛있는데, 그래도 제 입에는 기본이 최고인 듯 합니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무엇을 먹나 싶어 주변을 살펴보면 기본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를 많이들 시켜드세요 :)

 

반년 만에 먹어보는 마루 돈까스!!! 달라진 점이라면 요구르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서비스가 더 좋아졌네요~

 

 

저는 소바 정식을 시켰기 때문에 돈까스 양이 많진 않은데요. 소바가 양이 꽤 되고, 함께 나오는 저 양배추 +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리필도 하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 부족하진 않은 듯 합니다.

얼음동동 소바 보세요~ 돈까스와 같이 먹으면 개운하고 시원하니 정말 꿀맛이예요!

돈까스는 뭐 말이 필요없는데요. 겉은 파삭, 속은 촉촉한 튀김의 정석입니다. 돈까스 고기가 두툼한거 보이시죠? 하지만 정말 부드러워요.

그리고 저 얇게 채썰어진 양배추. 저게 먹고 싶어서 채칼도 사봤는데 저 맛이 안나네요. 아무래도 마루돈까스만의 소스가 한 몫 하는 거겠죠?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배추입니다. 리필도 가능하니 필요 시 요청하시면 되요.

 

 

예전에 찍어뒀던 사진을 찾아 올려봅니다. 오래 전 사진이라 정확히 기억이 나진 않지만 새우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은 것 같아요.

골목식당 포방터 편에 유명한 돈까스 맛집이 나왔잖아요? 방송을 보며 비주얼적으로 마루돈까스와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저 치즈 듬뿍인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ㅎㅎㅎ 생각해보면 골목식당에서 포방터 돈까스집이 방송된 이후 마루돈까스의 인기도 더 높아진 듯 해요. 제가 포방터 돈까스를 먹어보진 않아 비교는 불가하지만 마루돈까스도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그리고 마루돈까스에서는 카레와 우동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카레와 우동은 좀 아쉬웠습니다. (참고로 1년 전 기준이예요)

 

 

카레는 그냥 특별할 게 없었다! 그리고 우동은 우동정식을 몇 번 시켜먹었는데 그 때마다 면이 불어서 나오더라구요. 지금은 다를 수도 있겠지만 혹시 몰라 알려드려요~

 

 

예전에 포장 주문했던 사진도 발견했어요. 이 날은 돈까스+생선까스를 먹었나봅니다. 생선까스도 맛있는데 확실히 돈까스에 비해 배가 덜 불러요. 양이 적은 느낌이랄까요? 생선이라 배가 덜 차나봅니다.

밑반찬들까지 빼놓지 않은 저 꼼꼼한 포장 보이시나요? 가까운 거리라면 포장 주문도 나쁘지 않아요~

왜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점심시간엔 대기줄이 있기 때문이예요. 매장이 크지 않아 수용인원이 많지 않습니다. 주말엔 방문해보지 않았지만 사람이 많을거라 예상되네요.

 

이건 네이버에  마루돈까스를 검색하면 나오는 정보인데요. 이번 주 방문 했을 때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라고 말씀하셨어요. 2시 30분정도부터는 손님이 들어오면 브레이크 타임이라 양해를 구하고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그 외에도 바뀐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필요 시 마루돈까스로 직접 전화해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돈까스가 드시고 싶다면 마루돈까스를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지도 첨부해드릴께요~

 

 

 

마지막으로 합정역 인근에 정말 맛있는 즉석 떡볶이집 또보겠지 떡볶이도 이전 포스팅한 글이 있어 플러그인 합니다!

 

[기타리뷰] - 또보겠지 떡볶이 - 포장도 맛있어요!

 

또보겠지 떡볶이 - 포장도 맛있어요!

지난 끝짱떡볶이 리뷰에서 제가 떡볶이를 참 좋아한다는 것과 현재 최애 떡볶이 중 하나가 또보겠지떡볶이라는 사실을 포스팅했는데요. [기타리뷰] - 끝짱떡볶이 - 인스타 끝장떡볶이 솔직 후기 오늘은 어제 포장..

ms-k.tistory.com

 

그럼 마루돈까스 ( 스윙스 돈까스 ) 포스팅을 이만 마칠께요~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