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리뷰

사조안심 닭가슴살 - 저는 훈제가 더 맛있네요

다이어터라면 닭가슴살 구매 한번쯤은 다들 해보셨을거예요!

저도 다이어트를 마음 먹었을때 닭가슴살 샐러드를 저녁 식단으로 계획했고, 냉동 닭가슴살 한봉지를 덜컥 구매했답니다.

강아지들을 위해서가 아닌 제가 먹기 위해 닭가슴살을 사고 요리해본 건 처음이었어요.

닭가슴살을 냉동실에서 꺼내 해동을 해주고 맛술을 조금 넣어 삶아 익혀준 뒤, 샐러드가 완성되면 살짝 구어 훈제 느낌을 조리해 샐러드 위에 올려줬습니다.

초반 몇 번은 즐거운 마음으로 조리했는데 반복하다보니 번거롭더군요; 그리고 가장 큰 단점으로 냉동기간이 조금 길어지니 닭가슴살에서 냄새가 났어요. 조리 방법의 문제였을 수도 있는데 유난히 냄새가 심해 먹기 거북한 날도 있더군요.

그래서 찾은 대안이 닭가슴살 통조림 / 닭가슴살 캔 이었구요~ 인터넷을 검색하다 사조안심 닭가슴살을 발견해서 구입해봤습니다.

 

 

사조 안심 닭가슴살

사조안심 닭가슴살은 초록색깔 기본 맛과 주황색깔 훈제 맛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둘 다 먹어봤는데 살짝 훈제된 것의 차이라 맛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취향으로 선택하시면 될 듯 한데 저는 동일 가격이라면 훈제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사조안심 닭가슴살은 안심 따개라 오픈이 용이해서 좋았어요. 혹시 모를 사고에도 안전하겠죠?

개봉하면 물에 잠겨있는 닭가슴살이 보여요. 안심따개가 아니라면 개봉 중 물이 사방으로 튀거나 흐를 수 있겠다 싶을 정도... 물은 따라내고 닭가슴살만 샐러드 위에 올려줍니다!

 

닭가슴살 캔 드셔보신 분들 이라면 예상되시는 맛일텐데요. 참치캔과 닭가슴살이 섞인 것 같은 식감과 맛이예요. 진짜 닭가슴살과는 조금 다르죠?

하지만 번거로운 조리 과정없이 간편하게 닭가슴살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과 사조 안심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이 꽤 좋아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냄새도 어찌나 맛있는지 캔을 개봉하는 순간 저희 집 강아지들이 난리가 납니다;

 

그럼 제가 작성한 사조안심 닭가슴살 포스팅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칠께요~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