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_리뷰

델라고펜션 나무 - 양평 애견독채펜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델라고펜션을 또봄이와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올해의 마지막 여행일 듯 싶어요.

델라고펜션은 저희가 1년에 두번 이상 갈만큼 애정하는 펜션인데요.

애견펜션은 아니지만 반려견이 동반되고, 특히 저희가 좋아하는 객실 나무는 넓은 잔디밭과 수영장이 매력적이랍니다. 물론 펜스도 완벽해서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노는 것을 염려치 않으셔도 되요~

 
오늘은 델라고펜션 총 다섯개의 객실 중 저희 최애 객실인 나무를 소개할게요♡


4인 기준의 2층 독채형 나무는 최대 6인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현재 비수기 기준으로 평일 20만원, 주말 25만원이고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2만원의 추가 요금과 강아지는 1마리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어요.


객실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 편해요~


넓은 잔디마당을 걸어 들어가면 야외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에 펜스를 쳐서 이전보다 안전해졌고, 날이 좋으니 바베큐장도 정면도 개방해서 한층 뷰가 좋아졌어요.


객실 내부입니다. 1층 거실 & 주방이예요.

델라고펜션의 나무 객실은 최신식 건물, 시설이 아니지만 여행하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청소나 위생 부분에서도 칭찬할만 하구요. (다만 한여름엔 2층에 벌레가 좀 많다는거😣)


깔끔한 1층 침대방과 화장실이예요. 화장실에 칫솔 포함 왠만한 것들은 다 구비되어 있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나오는데요. 2층엔 침대, 화장실, 테라스가 있습니다.


다락방 느낌의 2층이예요. 안쪽에선 머리를 부딪치지 않게 조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나무를 제외한 델라고펜션의 다른 객실은 2층에 스파가 설치되어 있는데, 나무는 수용인원 때문에 스파가 없어요. 아쉽~




대충 짐을 정리한 뒤 야외 테이블에서 맥주 한잔하며 본격 여행을 즐겨봅니다! 전 델라고 펜션에서 가장 치명적인 단점으로 바로 저 나무 테이블 의자를 꼽습니다. 왜캐 얇게 만들어논건지... 엉덩이가 너무 불편하고 아파요. 😂

냄새맡고 탐험하길 좋아하는 저희 댕댕이들에게 델라고펜션 나무의 넓은 잔디마당은 제격이예요.


날이 너무 춥진 않을까, 미세먼지는 어떨까 걱정이 많았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올해 다녀온 여행 중 최고였어요!
햇살이 좋아 옷도 벗기고 놀렸네요.

마지막으로 델라고펜션의 장점은 위치가 좋아서 여행 전후로 용문산이나 인근 강아지 동반 까페, 식당에 들릴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다음엔 펜션 도착 전 들렸던 용문산 & 용문산 식당을 포스팅 해볼께요!  그럼 오늘은 이만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