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_리뷰

버거킹 독퍼 New 소개와 무료로 맛 본 후기

2월 17일부터 버거킹 독퍼 무료 증정 기한 한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햄버거 정말 좋아하는건 다들 아실테고... 그 중 저는 치즈와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번주 마침 치즈 와퍼 3,900원 행사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까? 저희 댕댕이들을 위한 독퍼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는데 당연히 먹어줘야죠!

그 외 버거킹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제가 버거킹을 자주 방문하다보니, 겸사겸사 버거킹 행사를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답니다!

[꿀딜소식] - 버거킹 2월행사 + 할인 쿠폰 (매주 업데이트)

그렇게 저는 와퍼를, 저희 댕댕이들은 독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독퍼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까 싶어 남겨보는 버거킹 독퍼 리뷰 포스팅입니다. 제가 직접 맛본게 아니라서 ㅋㅋㅋ 간단하게 소개 시켜드리는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합니다 :)

 

 

SNS에서 난리난 바로 그 독퍼가 다시 돌아왔다! 더욱 바삭하게 다시 돌아온 독퍼!

독퍼는 작년 5월경에 출시된 버거킹의 반려견 간식인데요.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이후 자취를 감췄다가 이번에 리뉴얼되어 New 독퍼로 돌아왔네요. 

버거킹 매장과 딜리버리 주문 시 영수증당 독퍼 1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물론 원하시는 분에 한해 증정되도록, 결제 전 독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인 만큼 매장 재고가 소진되면 버거킹 독퍼 무료 증정 행사는 종료되며, 일부 행사 제외 매장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좌측 사진은 예전 독퍼인데요, 외형 상으로는 디자인과 크기 등 비슷한 것 같은데, 색감이 좀 다른듯 합니다.

반려견에게 급여하는 제품이니 만큼 원료 및 전성분 확인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제품 패키지에는 더욱 새로워진 New 독퍼에 대해 이렇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쌀가루가 들어가 더 고소하고 건강해진 독퍼 / 알러지 유발 방지를 위한 가수분해 닭고기 사용 / 소화되기 쉽도록 글루텐이 제거된 소맥분 사용 / 바삭바삭하여 더 먹기 쉬워진 독퍼

 

 

섭취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권장 섭취량 지키기 / 습기나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며, 개봉 후에는 서늘한 곳에 보관 요함 /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취식이 가능하나, 1년 미만의 강아지인 경우 & 체구가 작은 견정 또는 노견에게 급여 시에는 주의 요함

 

 

크기가 너무 커서 반씩 잘라줬는데, 낯설어서 그런가 바로 먹진 않고 탐색의 시간을 갖더군요.

봄이는 노견이기도 하고, 원래 큰 음식 먹기를 꺼려해서 조금씩 잘라주니 잘 씹어 먹었습니다. 문제는 독퍼보다 제가 먹는 햄버거에 더 관심이 많다는거지만... 

 

 

또치도 깨방정 시간을 갖은 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독퍼가 쿠키라 댕댕이들이 씹어먹으면서 부스러기가 좀 많이 떨어져요. 음식을 침대나 이불 위에서 먹기 좋아하는 저희 집 댕댕이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버거킹 원래도 좋아하지만, 이런 착한 프로모션까지 하니 더 좋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ㅎㅎ 독퍼를 정식 출시하더라도 가끔씩 댕댕이들과 함께 불맛을 즐기기 위해 구입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반려견이 있다면, 이번 무료 증정 기회에 독퍼를 경험 해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버거킹 독퍼 리뷰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