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k 사담

[로판 소설 리뷰]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카카오페이지가 요즘 너무 열일 하는 것 같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재밌는 책을 찾아왔을까요?

왠만한건 기다리면 무료로 보는 인내심 있는 독자인 제가 "소장권 제가 다 구입할테니 작가님은 집필만 해주세요" 라는 마음이 드는 책을 만났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 중인 로맨스 판타지 소설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입니다.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 야식먹는중

 

 

현재 91화까지 나온 연재작이구요. 73화까지 읽은 저는 끝까지 재밌을거란 기대가 드는 작품입니다. (저는 연재작 기다리는거 힘들어서 일부로 아껴보려고 남겨뒀는데, 얼마나 참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

 

 

작가님께서 남겨주신 댓글이 베스트로 올라와 있는데요. 작가님 말씀대로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는 소설입니다.

 

 

얼마 전에 카카오페이지에서 재밌는 신작을 발견한터라 이벤트 하는 신작에 눈길이 갔어요. 일러스트 +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란 제목이 흥미로워 읽어보게 되었는데, 제 선택에 박수를 보내고 싶을만큼 제 취향저격의 소설을 만나게 되었네요.

 

 

 

인간이 되지 못해 가문에서 버려진 토끼 수인이 흑표범에게 주워져 공생하는 이야기인데요.

소설 초반, 말을 할 수 없는 아기토끼 여주의 행동들이 너무 귀여운 모습에 저도 모르게 웃게 되더라구요. 저 어렸을 적 당근있어요? 라는 토끼가 주인공인 만화책이 자연스럽게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섹시한 또라이 흑표범 수인 남주도 아주 매력적이구요. 그의 보좌관이 늘 재치있는 언변으로 깨알 웃음을 챙겨줍니다.

아기토끼가 흑표범과 함께 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 하나하나가 상상력을 자극하게 되고, (몸짓 발짓으로 의사표현을 하는 아기토끼, 책을 읽고 있는 아기토끼의 초상화 등) 아직까진 지루할 틈 없이, 흔한 고구마 없이 쭉쭉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론 계속 말못하는 아기토끼일수만은 없겠죠? 30화 이내로 어느정도는 해결이 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응원 이벤트 외에도 12월 6일까지 캐시뽑기권 지급 이벤트 등이 있으니 참고 해주시고, 귀여운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찾고 계셨다면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추천드릴께요. 1일마다 1회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고 있어 (최신 10회차 제외) 무료로 읽어보실 수도 있답니다.

 

그럼 뾰로롱 *ㅡ*

 

 

[ 19.12.30 내용 추가 ]

 

115화까지 나온 현재까지 너무 재밌게 읽고 있고, 즐거운 마음으로 연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포스팅한 이건 명백한 사기결혼이다 를 읽으면서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장편 소설이라 좀 길긴 한데, 비슷한 느낌으로 즐겁게 볼 수 있는 소설이 아닐까 싶어 플러그인해봅니다.

 

[Ms.k 사담/소설만화] - [로판 소설 리뷰] 이건 명백한 사기결혼이다 (완결)

 

[로판 소설 리뷰] 이건 명백한 사기결혼이다 (완결)

저는 책의 장르를 크게 가리지 않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요즘 들어서는 조금 가볍고 유쾌한 소설들이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최근 가장 즐겁게 보고 있는 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 중인 토끼와 흑표범..

ms-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