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k 사담

[로판 소설 리뷰] 너의 아이가 아니야 -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카카오페이지는 책 보는걸 좋아하는 제게 정말 감사한 어플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책들을 쉽게 접할 수 있고, 심지어 기다리면 무료라는 서비스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책을 읽을 수 있어요.

물론 너무 재밌는 책들은 기다리지 못해 캐시를 충전해 읽거나 아예 종이책을 구매해 읽기도 하지만요^^;

오늘은 오랜만에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하게 한 소설책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 중인 장편 소설 너의 아이가 아니야 입니다.

 

너의 아이가 아니야 / 아롱드리

 

 

저는 책의 장르를 크게 가리지 않지만, 재밌게 본 책들이 로판이 많더라구요. 오늘 읽은 너의 아이가 아니야도 로랜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아직 연재 중인 작품이라 끝까지 재밌을거라 확신할 순 없지만, 102화 중 80화까지 읽은 저는 오랜만에 재밌게 읽은 소설이었구요.

 

 

남주와의 재회까지가 너무 궁금해서 쉬지 않고 읽게 되었어요. 마음 같아선 102화까지 다 읽어버리고 싶었지만, 연재 기다리는거 너무 힘든 일이잖아요? 남은건 아껴보려고 남겨두었습니다. (70화정도면 당장 궁금한 것들은 해결되더라구요ㅎ)

 

 

사실 책의 제목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재밌을 것 같진 않았는데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제목이 너의 아이가 아니야인데 전쟁 영웅, 그녀의 은퇴사유라니? 역시 제목으로는 단정 지을수 없다는...

하지만 일러스트가 예뻐서 눈이 가게 됐고, 전쟁 영웅이라는 포스있는 여주와 천사같은 아기에 반해 한 번 읽어볼까? 하며 시작했어요.

카카오페이지 작품 소개 내용 일부를 적어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전쟁을 종식시킨 위대한 전쟁 영웅 칼리아. 어느 날 그녀는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하필이면 아이 아빠는 격정의 밤을 보냈던 제국의 대마법사이자 절친인 샤이먼 태를로앙.

칼리아는 샤이먼이 아이를 원치 않는다고 생각하고 안전하게 아이를 낳기 위해 임신 사실을 숨긴 채

은퇴를 선언하고 샤이먼이 자리를 비운 사이 사라져 버린다.

그러나 샤이먼은 누구보다 칼리아를 사랑했고 미친듯이 그녀를 찾기 시작한다.

 

 

 

사실 여주의 생각지 못한 임신과 그 사실을 숨기고 도피하는 내용은 소설에 자주 나오는 내용이죠? 그런데도 제가 이 소설이 재밌었던 건 순서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임신을 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소설이 시작되는데, 중간에 몇 번을 제외하고는 빠르게 진행되는 스토리가 막힘 없이 달리게 해줬어요.

특히 잘난 남주가 칼리아를 잃고 피폐해지는 모습부터 재회 후에는 그 사랑을 온전히 마음껏 표출하는게 밀당 없어 좋았구요. 달큰한 그들의 직진 로맨스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주의 출생의 비밀 등 스토리들이 나오기 시작하며 로맨스의 분량은 급격히 줄어들고, 남주의 출현 자체가 없어지는 회차도 많습니다. 여주인공 칼리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소설인 듯 합니다. 

 

 

[Ms.k 사담/소설만화] - [로판 소설 리뷰]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로판 소설 리뷰]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카카오페이지가 요즘 너무 열일 하는 것 같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재밌는 책을 찾아왔을까요? 왠만한건 기다리면 무료로 보는 인내심 있는 독자인 제가 "소장권 제가 다 구입할테니 작가님은 집필만 해주세요" 라..

ms-k.tistory.com

(요즘 카카오페이지에서 가장 재미있게 읽는 소설이라 소개 차 플러그인 했어요)

 

너의 아이가 아니야의 아쉬운 점이라면 오탈자 및 설정 오류가 많다는 것? 소소한 오타는 빈번하고, 반지가 팔찌가 되어 있다거나 이모가 고모로 설정되는 등 ... 하지만 공지사항이 올라왔으니 곧 수정될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너의 아이가 아니야 응원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12월 3일까지 작품에 응원 댓글을 남겨주면 3명을 추첨해서 윈터원더래드 미니 스노우볼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1일마다 1회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고, (최신 10회차는 기다리면 무료 대상이 아님) 소장권은 1개 100원, 20개 이상부터는 10% 보너스 소장권 지급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니 너의 아이가 아니야 궁금하신 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어보시고 응원댓글도 남겨주세요. 그럼 뾰로롱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