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

2023 숙박대전 쿠폰 발급처 + 추가 할인 놓치지 않기

대한민국 전국 숙박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가 5월 30일(화)부터 시작했습니다.

올해 숙박대전은 '지역편'과 '전국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요. 전국 12개 참여 지자체 대상으로 7만 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던 지역편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로 쿠폰 발급이 종료되었습니다. 아쉽지만 현재는 5만원 초과 숙박상품 구매 시 3만 원 할인이 가능한 '전국편' 숙박대전 쿠폰만 발급받을 수 있어요. (6월 30일까지)

이제는 많이들 아실 숙박대전 할인이지만 쿠폰 발급처가 다양한 만큼 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결코 3만 원만 할인받으면 아니 되어요~

결제 수단에 따른 할인은 물론이고, 중복할인도 쏠쏠하기 때문에 숙박대전 할인쿠폰과 추가 할인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전국편이라고 하지만 전국의 모든 숙소가 숙박대전 할인 대상은 아니기 때문에 숙박대전 할인을 받지 못하는 숙박시설도 있어요. 하지만 여행사에서 지급하는 이런 추가 할인도 결코 적지 않으니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내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놓치지 마세요~

Ms.k도 7월 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숙소 예약을 하다 알아보게 된 정보로 2023 숙박대전 쿠폰 발급처 + 추가 할인 방법 꼼꼼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

할인권 발급 시기 : 6월 2일(금) ~ 6월 30일(금) 
사용(입실) 기간 : 6월 2일(금) ~ 7월 14일(금)
할인 금액 : 5만 원 초과 숙박상품 구매 시 3만 원 할인

매일 오전 10시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2023 숙박대전 쿠폰은 미성년자는 발급이 불가하며, 할인권 발급 후 유효기간(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 안에 숙박 예약(결제 등)을 해야 합니다. 예약 취소 등으로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며 미사용자의 경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숙박할인권을 재발급받을 수 있어요. 참고로 지역편 할인권 사용 시엔 전국편 할인권 발급이 안된다고 합니다.

 

|2023 숙박대전 쿠폰 발급처

할인권은 아래의 온라인 여행사 34개 채널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꿀스테이 / 넥스투어 / 노는법 / 놀이의발견 / 더현대트래블 / 데일리호텔 / 떠나요닷컴 / 마이리얼트립 / 스테이앤모어 / 스테이폴리오 / 11번가 / 쏘카 / 야놀자 / 여기어때 / 오늘밤엔 / 옥션 / 올마이투어 / 웹투어 / 위메프 / 인터파크 / 제주닷컴 / G마켓 / 투어비스 / 트리플 / 트립비토즈 / 트립토파즈 / 티몬 / TTBB / 펀앤비즈 / 하나투어 / 한투어 / 현대카드 브리비아 / 호텔엔조이 / 호텔패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참여한 온라인 여행사들은 다양한 추가 할인권과 카드사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준비하였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하고 결제하고자 하는 채널에서 할인권을 받아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밑에 한국관강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 내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파스타' 안내 페이지를 링크해 두었는데요. 자세한 내용 소개와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온라인 여행사 34개 채널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ktostay.visitkorea.or.kr

 

|2023 숙박대전 추가 할인, 카드사 할인 등

 

무려 34개의 여행사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제가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 들 중에서 대중적인 몇 곳만 확인해 봤는데요. 우선 여기어때나 야놀자 같은 곳보다는 G마켓이나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같은 종합몰이 혜택이 더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파크의 경우 10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0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고 있고, 여기에 카드/결제사 할인을 최대 20,000원까지 받을 수 있어 모든 혜택을 받으면 총 8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매일 선착순 100명의 경쟁이 엄청 치열할 거라 예상됩니다.

지마켓은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0원 / 25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0원 중복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ID당 하루 1회 받을 수 있고, 8대 카드사 최대 2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예약하려던 곳이 숙박대전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지 않은 곳이었는데, 지마켓 기본 할인에 중복 할인 1만 원 & 카드사 10% 할인까지 받아 총 45,000원을 세이브했습니다! 


티몬의 경우 최대 5만 원까지 (최대 10% 딜별 즉시할인율 상이) 딜 중복 즉시 할인받을 수 있고, 현대 / 하나 카드 결제 시 최대 8%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처럼 각 여행사별로 다양한 추가 할인, 카드 / 결제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비교 후 좋은 혜택으로 예약하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